한대련(21세기한국대학생연합)이 2014년 새로 구성된 학생회간부들과 대표자를 위한 ‘대학교육아카데미대표자연석회의’를 개최한다.
한대련은 SNS를 통해 ‘학교회계분석이나 등록금협상등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게 도움을 드리려고한다. 한대련 가입단위가 아니어도 얼마든지 신청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 ‘대학교육아카데미’는 12월22일 12시에 시작해 23일 오후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별로 부분참가도 가능하다.
총학생회, 단과대, 과학생회대표자및집행부를 포함해 관심있는 대학생 모두가 참가대상이며, 회비는 대표자일 경우 17000원, 집행부 및 일반대학생은 15000원이다.
프로그램별 부분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강연당 수강료 6000원을 지급하면 된다.
22일에는 △대학교육해부하기 △국립대‧사립대파헤치기 △대학회계분석 △대학구조조정 및 대학평가지표문제 △교육문제 및 계획수립 토의, 토론 등이 이뤄지며, 다음날인 23일에는 대학생대표자들이 모여 연석회의를 갖고 학내복지‧교육환경개선사례발표회 등을 통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모든 프로그램을 마친 뒤 23일 오후1시에는 대학교육문제해결을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한대련공식홈페이지 www.upschool.net 에서 확인 가능하다.